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물광 피부 메이크업을 위한 파운데이션 활용법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물광 피부, 동안 피부 등을 갖기 위해 잡티를 커버하고 피부톤을 고르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파운데이션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파운데이션은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는 제품을 사용할 경우 메이크업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반면, 그렇지 않은 경우엔 피부에 오히려 나쁜 영향을 끼치는 특성이 있어 제품과의 궁합이 중요한 아이템으로 꼽힌다.

그래서 이들은 이른바 ‘인생 파운데이션’을 찾기 위해 겟잇뷰티 등의 제품 순위, 추천 정보를 조사하기도 한다. 또는 자신만의 파운데이션 ‘인생템’을 찾아 메이크업 베이스를 갖추고 스타일 연출을 시도하는 이용자들이 많다.

파운데이션은 그 말뜻에서도 알 수 있듯, 모든 메이크업의 기본이 된다.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기 위해서는 메이크업 전 피부에 수분감을 유지해주는 기초케어를 꼼꼼히 한 후, 수분감과 커버력이 더해진 기능성 파운데이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권한다.

지성피부나 복합성 피부 타입은 메이크업 후, 유분기를 잡아주는 파우더 등을 활용하는 것도 좋다.

겟잇뷰티나 로드샵, 올리브영, 백화점에서 파운데이션의 순위가 높은 제품 구입에 지나치게 연연하기보다는, 충분한 커버력을 갖추고 기초 베이스를 잡아줄 수 있는 자신의 피부에 알맞은 파운데이션을 구입하는 것이 적절하다.

자연스러운 물광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기초케어부터 메이크업 베이스 순서에 맞게 진행되어야 한다.

투명피부, 물광 피부, 동안 피부, 윤광 피부는 어떻게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느냐에 달려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화려한 연예인 메이크업 또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베이스를 잡은 뒤 연출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일상생활에서 흔히 연출되는 학생베이스 메이크업, 동안 메이크업, 면접 메이크업 역시 파운데이션의 충분한 커버력으로 이루어진다.

이코노미스트 '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에서 글로벌 경영 부문 경제리더로 선정된 브랜드 제품 ‘TS 미라클 파운데이션 시리즈’는 피부 타입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제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TS 미라클 매트 파운데이션은 실리콘 레진, 필름포머가 모공과 잔주름을 커버해줘 밀착력과 지속력은 물론 커버력까지 향상된다.

다량의 파우더를 통한 피지 조절과 피막 형성을 통한 밀착력으로 지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덧붙여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파운데이션은 프라이머 기능으로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광택과 실크 같은 사용감을 주는 TS 미라클 누드 파운데이션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까지 관리하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가벼운 오일로 촉촉한 본연의 피부를 표현하는 데에 기여한다. 가벼운 발림성과 빠른 밀착력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하며 투명 피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광채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TS 미라클 글로시 파운데이션은 우수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오랫동안 빛나는 피부를 유지해준다. 기미, 주근깨 및 피부 요철들을 커버하여 피부 전체를 화사하게 표현해줌과 동시에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위의 제품의 자세한 구성 성분과 구매 방법 등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