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팔로우미 8s'에서 깨끗한 피부로 눈길을 끈 배우 정시아가 출연하여 변함없는 동안피부의 비결을 공개했다. 정시아는 민낯에 가까운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피부를 뽐내 MC들의 감탄과 부러움을 자아냈다.

정시아가 말한 동안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린 네추럴 메이크업이라고 전했다. 베이스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려 최대한 얇고 깨끗하게 바르고 파우더는 최소량을 사용하여 가볍게 표현한다고 말했다.

녹화가 있는 날에는 특히 모공 깊숙이 깨끗하게 클렌징을 하기 위해 트러블 케어 라인의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고, 수분크림을 꼼꼼히 발라 피부에 충분한 보습 관리를 해준다고 말했다.

그리고 눈가와 이마, 팔자주름에는 오팔, 캐비어, 금가루 등이 함유된 보나메두사의 '페이스 웨이브 딜리트’ 크림을 발라 주름과 피부 처짐을 예방하고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나이트케어의 하이라이트는 목주름 관리였다. 한번 생기면 쉽게 사라지지 않는 목주름은 예방이 필수라고 설명하며 ‘넥 웨이브 딜리트’ 크림을 꼼꼼히 바른 후 아래에서 위로 리프팅 마사지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21일 방송된 팔로우미8s 정시아 셀프카메라 편의 동영상 풀버전은 네이버TV 팔로우미 8S 채널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