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력회복에 좋은 녹용추출액 국내 최다92% 함량 부모님 추석선물 추천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녹용은 이미 예전부터 허약함을 치료하고 기운을 돋우는 것으로 유명한 한국의 대표적 전통 보양식품이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누구에게나 신체의 약한 곳을 보하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다.

골격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부터 소화흡수력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여러 호르몬의 함유로 성기능에도 효과가 있을 정도로 녹용은 다양한 효능을 두루 갖췄다.

이러한 녹용의 효능을 최대한으로 살리면서도, 궁합을 고려하여 엄선한 전통원료로 재해석한 맞춤형 보양식품인 “왕혜문의 녹용보감”이 추석선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왕혜문의 녹용보감”은 녹용추출액 함량이 92%로 시중에 나온 제품 중 녹용 함량이 최대이다. 국내정식유통 녹용전문농협에서 생산한 국내산 녹용만 사용했으며, 녹용의 분골을 중심으로 상대, 중대, 하대까지 전지를 골고루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약선요리전문가로 유명한 스타한의사 왕혜문 원장이 녹용과의 궁합을 생각하여 자연원료 하나하나 선별한 황금배합 또한 “왕혜문의 녹용보감”의 자랑이다. 그 노하우의 핵심 원료가 ‘오자’로, 기력회복에 시너지 효과가 대단한 녹용과의 최적의 궁합 원료이다.

정직한 원료와 확실한 효과를 동시에 잡는 건강식품 유통회사로 알려진 넥스트BT는 CJ몰을 통해 “왕혜문의 녹용보감” 추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