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이제는 쇼파도 맞춤시대이다. 의복에서 국한 되어 있던 퍼스널 맞춤쇼파 시스템을 도입하여 개개인의 신체 컨디션과 사이즈에 맞추어 나만의 커스텀 쇼파를 만나 볼 수 있다.

가죽쇼파,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쇼파, 패브릭쇼파 등 내가 원하는 디자인에 원하는 소재로 맞춤 제작 가능한 시스템들 도입한 맞춤 쇼파 전문 브랜드 봄소와가 7월 전국 다섯개 매장 오포가구단지,마석가구단지,천안가구단지,강릉가구단지,김해가구단지 정식 오픈과 10월초에 있을 봄소와 온라인 샵 오픈까지 발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봄소와 전국 매장에서는 다른 기타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누구나 사용 가능한 가죽이 아닌 봄소와 자체 개발 가죽으로 이태리 현지 공장에서 최상급에 소가죽으로 차별화된 퀄리티와 다양한 컬러들을 보유하고 있어, 쇼파 브랜드 중 가장 다양한 컬러에 소가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드리고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 알고 있던 샤무드 쇼파도 소비자들에 선택에 폭을 좀 더 넓히고자 이태리산 샤무드까지 들여와 샤무드 전문 그 이상의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그 외에 봄소와 자체 개발 모달, 그리고 요즘 가장 핫한 소재인 아쿠아클린 등등 쇼파로 제작되고 있는 모든 소재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봄소와 자체 개발 이태리산 최고급 통가죽과 내추럴 가죽을 만나 볼 수 있다.

이어 봄소와 관계자는 “이번 추석을 앞두고 각 지점마다 각기 다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오포가구단지 봄소와 본점에서는 신혼부부나 예비부부에게는 별관에 위치한 종합가구존에 원목가구를 세트로 구성하여 공장가 그대로의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준비 되어있다." 고 전했다.

한편, 본점에서 가까운 입주 아파트인 태전동힐스테이트 고객들에게는 쇼파 구매 시 식탁은 공장가로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해 신혼부부가 아닌 다른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 중이다.

맞춤 쇼파에 다양한 견적은 매장 직접 방문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