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상인동 운동센터 “조아짐” 오픈 1주년 감사 이벤트 개최

최근 대구지역의 최초 여성전용 카페형 운동센터 ‘조아짐’이 화두에 오르고 있다.

해당 센터는 대구 기구필라테스•대구 플라잉요가•대구 점핑•대구 줌바 프로그램을 모두 갖춘 센터로 트랜디한 종목과 경북대 이학박사(운동 생리학/처방 전공) 정현령 선생님의 특별한 건강 관리 프로그램으로 개인 맞춤형 운동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는데 특히 회원들의 건강관련체력 (근력, 근지구력, 심폐지구력, 유연성, 체성분 분석) 측정과 혈압, 혈당, 생활 설문 등을 통해 구체적인 건강 관리를 제시하고 있다.

기구필라테스의 경우 기구가 몸을 지탱해주기 때문에 일반 필라테스에 비해 몸의 무리가 덜가며 정확한 자세로 운동을 할 수 있기에 재활과 체형 교정에 효율적이며 근력 증진에도 좋은 운동이다.

플라잉요가는 요가동작, 필라테스, 무용동작을 접목하여 신체의 균형을 잡아주고 몸매를 교정해주는 효과가 있어 여성들에게 특히나 선호하는 종목으로 손꼽힌다. 다이어트와 함께 정신건강에도 효과가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춘 조아짐은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하다. 가을 환절기 면역력 강화와 건강 관리를 위해 필수적인 운동을 보다 지루하지 않게 선택하여 한 센터에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조아짐에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노하우를 바탕으로 회원들이 보다 즐겁고 효과적인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고 프로그램을 관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센터에서는 현재 오픈 1주년 기념 행사로 이 전종목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종목(주3회) 이용권을 12개월 600,000원 (월5만원) 상당의 금액으로 체험할 수 있는 1차 이벤트가 마감되었으며, 전종목(주3회) 이용권을 12개월 720,000원 (월6만원) 상당의 금액으로 체험할 수 있는 2차 이벤트가 30명 선착순 모집중에 있다.


상인동 운동센터 조아짐의 자세한 이벤트내역과 시설 및 프로그램은 검색해서 나오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별 기자  news1901@daum.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