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

라벨영에서 최근 출시한 ‘쇼킹헤어뽕빨크림’이 G마켓 전체 카테고리 판매순위 1위를 기록했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에서 최근 출시한 ‘쇼킹헤어뽕빨크림’이 G마켓 전체 카테고리 판매순위 1위를 기록했다.

지난 6일 출시된 쇼킹헤어뽕빨크림은 과한 생머리이거나 긴 기장으로 두피에 찰싹 달라붙는 머리를 뿌리부터 살려내 늘어진 모발 사이사이에 빵빵한 볼륨을 채워 넣는 제품이다. 출시 2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으로 초기부터 그 인기를 과시했으며, 출시 3주차인 현재 4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하며 가파른 판매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드라이기 없이 간편하게 바르고 모양을 잡아 주기만 하면 드라마틱한 스타일 연출을 돕는 신개념 헤어스타일링 쇼킹헤어뽕빨크림은 앞머리, 옆머리 등 아무리 손질을 해도 쉽게 가라 앉는 국소 부위도 원하는 만큼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헤어뽕빨크림은 왁스나 스프레이와는 다르게 모발의 바스라짐이나 끊어짐 등의 손상이 전혀 없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에 매끈한 코팅을 입혀 탄력 있는 머릿결을 만들어준다”며 “대한민국 대표 오픈마켓이라고 할 수 있는 g마켓에서 전체 카테고리 판매 1위를 할 수 있었던 것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제품의 혁신적인 기획력 덕분인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쇼킹헤어뽕빨크림은 라벨영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