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최근 영국 전체 대학교 랭킹 4위인 Durham university 와 계약을 맺어 한국 입학처로 선정 된 레츠고 유케이 유학원에서는 영국 유학을 꿈꾸는 분들에게는 꼭 한번쯤은 상담을 받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인기를 얻고 있다. 교육열이 높고 인지도가 높은 학교에서도 레츠고 유케이와 함께 일을 하고 싶은 학교들이 많아지고 있다.

영국 석사 수요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좀 더 정확하고 학생에게 맞는 학교의 선택은 한 사람의 인생을 좌우 할 수 있는 부분이므로 전문가의 조언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부분이 아닐 수 없다.  

레츠고 유케이 유학원의 고객들의 평을 인용 하자면 “특별히 느낀 좋은 점이 많지만 뭐가 좋다 하기보단 단지 솔직하고 진실되게 말씀 해주신다는 점이 가장 좋았던 것 같다.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기도 하셨고 객관적으로 얻은 정보량도 가장 많고 알찼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레츠고 유케이 유학원은 직원들 모두 영국 출신의 조기유학, 학사, 석사 등등의 과정 마친 구성원들로 이뤄져 있으며 사무실 안에 들어서게 되면 영국에 왔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감성적이며 아득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영국 유학을 꿈꾸고 그것을 실현 하기 위해서 첫 발걸음을 감성 느낌 레츠고 유케이 영국 전문 유학원에 한번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