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원데이 뷰티 클래스 ‘할로윈을 도와줘’ 진행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무료 뷰티 클래스 ‘할로윈을 도와줘’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전문가에게 할로윈 메이크업, 특수분장 등을 배워보고 싶거나 자신에게 맞는 파티 스타일링 비법을 알고 싶은 사람 누구나 무료 뷰티 클래스에 참여 가능하다.

수업은 메이크업, 특수분장, 네일아트로 나눠 진행한다. 메이크업 수업에서는 할리퀸과 같은 캐릭터 카피 메이크업을 비롯해 스모키 등의 이색 파티 메이크업 비법을 배울 수 있다.

특수분장으로는 상처 분장, 좀비 분장 수업이 진행되며, 네일아트 클래스에서는 할로윈 네일아트, 패디아트 연출법을 알려준다.

원데이 뷰티 클래스 ‘할로윈을 도와줘’ 참가를 원할 경우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홈페이지 접속 후 배우고 싶은 분야 및 집과 가장 가까운 캠퍼스를 선택해 신청하거나, 원하는 캠퍼스에 전화해 신청하면 된다.

각 캠퍼스에 비치되어 있는 화장품과 메이크업 도구들을 수강자 전원에게 무료로 빌려줘 별도의 준비 없이도 수업을 들을 수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대표는 “최근 홈파티 등 파티 문화 확산으로 할로윈데이를 즐기려는 성인들이 늘어나면서 셀프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며, “전문가가 제공하는 이번 뷰티 클래스는 할로윈 분장 비법을 무료로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할로윈 파티를 계획중인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는 지난 8월 글로벌 지식 플랫폼 ‘커넥츠(CONECTS)’의 시범 서비스를 시작하고, 그동안 운영해 왔던 70여 개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합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홈페이지의 ‘러닝’ 메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