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프랜차이즈 학원 국풍2000㈜이 오는 10월 20일(금) 오후 4시 서라벌고 2학년 국어 내신 간담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국어 내신 간담회는 중계동 은행사거리 에덴프라자 5층에 위치한 국풍2000 중계본원에서 서라벌고 2학년 담당 홍기상 선생님이 서라벌고 재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서라벌고 2학년 국어시험 경향 분석과 지도방안에 대한 소개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날 내신 간담회에 참가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서라벌고 시험지 분석집을 제공하고, 당일 등록자에게는 당일 등록 10% 할인혜택과 15,000원 상당의 레스토랑 이용권을 제공한다.

국풍2000㈜ 관계자는 “12월 기말고사를 대비하여 문학, 독서와 문법 등 서라벌고 2학년 국어시험을 분석해 지도방안을 제시하고 수능 국어 공부 방법과 입시 전반 상담까지 도움을 드리는 자리를 마련했으니 이번 국풍2000㈜의 국어 내신 간담회를 통해 서라벌고 2학년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국풍2000㈜은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집필하는 최다 유형의 내신교재와 최신 유형의 모의고사를 매월 창작해내고 있는 국어 프랜차이즈 학원으로 최근 국어영역 봉투 모의고사인 ‘New-Type 신유형 뽀개기’를 출간했다.

11월 11일(토)부터 진행되는 기말고사 내신 대비반에서는 실전에서 제 실력을 발휘하는데 중점을 두고 서라벌고 국어시험을 분석한 모의 기말고사 및 국어 1등급을 위한 무한 클리닉으로 서라벌고 2학년들의 2학기 내신관리를 돕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