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입 미국매트리스 전문점 케빈앤돈은 10월 결혼의 달을 맞아 123이벤트를 실시한다.     
      
123이벤트는 케빈앤돈이 사은행사로 특별한 세가지 혜택을 고객에게 드리는 이벤트이다.      
      
1에 해당되는 이벤트는 케빈앤돈에 예약을 미리하고 방문하신 고객에 한하여 매트리스 구입시에 프레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2에 해당되는 이벤트는 매트리스를 구매하지 않아도 예약손님에 한하여 제주도 2박3일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3에 해당되는 이벤트는 구매고객에게 고급베개와 방수커버 무료증정 해서 세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템퍼매트리스는 스프링이 들어가지 않은 매트리스로 씰리매트리스와 더불어 한국에서도 많은 구매가 이뤄지고 있다.     
      
케빈앤돈은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단단한것과 부드러운 것으로 분류하여 다양한 강도의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비하여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템퍼매트리스는 NASA에서 개발한 메모리폼을 최초로 매트리스에 적용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씰리매트리스와 합병하여 템퍼,씰리매트리스로 미국내 매출액 순위 5위 메이저급 브랜드이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매트리스는 템퍼페딕이란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덴마크의 템퍼매트리스와는 구별된다.     
      
케빈앤돈은 지금 남양주덕소점 , 수원동탄점, 그리고 대구 수성구의 대구점이 운영중이며 곧 전라도 광주점도 오픈 계획이다.     
      
현재 케빈앤돈의 남양주덕소점과 대구점은 샤무드쇼파를 전시하고 있어서 예비신혼부부들이 방문하여 쇼파와 매트리스의 원스탑쇼핑도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케빈앤돈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