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인테리어 성수기 가을, “비츠조명으로 쉽고 간편하게 인테리어하세요”

찬바람이 불기 시작되며 가정과 상업공간에 변화를 주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결혼과 이사 철이 겹친 가을은 새롭게 공간을 꾸미려는 시도가 증가하는 시즌이다.

이에 인테리어 업계도 이를 겨냥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어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를 가늠해볼 수 있다. 올가을 관련 업계 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는 키워드는 스타일, 내추럴, 심플, 모던 네 가지이다.

이런 가운데 국내 조명 브랜드 비츠조명은 올가을 ‘스타일’과 ‘심플’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며, 비교적 손쉽게 홈스타일링 하는 방법을 제시했다.

다채로운 색상으로 물들이는 공간
큰 수고를 들이지 않고 공간에 새로운 느낌을 선사하고 싶을 땐 조명만 한 아이템이 없다.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차분하고 부드러운 파스텔 톤 컬러의 만남은 오래도록 변치 않고 공간의 스타일을 잡아준다.

액자와 조명이 하나로. 네온 프레임 벽등
키트 형태로 구성된 DIY 조명으로 직접 만드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이다. 도안과 EL 와이어, 아크릴판과 액자 틀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제작이 가능하여 간편하게 집을 꾸밀 때, 혹은 선물용으로 추천한다.

수납기능을 포함한 스탠드 조명
따뜻한 빛을 선사하는 패브릭 소재의 갓과 테이블, 수납 기능을 겸비한 실용성 높은 아이템이다. 침실 옆에 배치한다면 아늑한 분위기와 함께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비츠조명은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기업으로 다채로운 색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간결하게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자체제작 상품을 개발하고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전국 조명 설치 서비스’와 인기 스타일과 밝기, 공간의 크기에 따라 조명 선택이 고민인 고객을 위한 무료 ‘출장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는 서울/경기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 중이며, 앞으로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은별 기자  news1901@daum.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환경법률센터, 제12차 ‘환경법제포럼’ 개최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