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식 출연팀 1200여 명 메이크업 총괄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지난 20일 충북 충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 98회 전국체육대회의 개막식 메이크업을 총 연출했다고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아산캠퍼스와 논산캠퍼스의 강사진 및 수강생, 메이크업 에듀케이터 등 총 35명이 전국체전 개막식 공연팀을 대상으로 헤어 및 메이크업을 진행했다.

수강생들은 개막식에 참가하는 MC, 가수, 합창단 등 1200명에 이르는 출연진들의 기초 메이크업부터 색조, 리터치, 페인팅, 헤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하며 행사를 더욱 화려하게 빛냈다.

제98회 전국체육대회 개막식은 '생명과 태양의 땅'을 주제로 충청북도의 과거, 현재, 미래를 담은 공연과 무술 시범, 합창단 및 전문무용단의 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행사의 성격과 무대 등을 모두 고려해 진행한 이번 개막식 메이크업 연출이 메이크업 전문가를 꿈꾸는 뷰티 아카데미의 수강생들에게 좋은 실무 경험이 되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수강생들이 실무에 바로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경험을 중심으로 구성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메이크업 전공 수강생이 전국체육대회 개막식 공연팀을 대상으로 메이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는 지난 8월 글로벌 지식 플랫폼 ‘커넥츠(CONECTS)’의 시범 서비스를 시작하고, 그동안 운영해 왔던 70여 개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합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홈페이지의 ‘러닝’ 메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