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과학 집중 프로그램으로 예비고2, 예비고3 이과 수험생의 방학을 책임진다.

겨울방학은 새 학년을 위한 선행학습과 앞으로의 공부 방법을 체계적으로 연습할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 학습계획을 어떻게 세우고 집중학습이 유지되느냐에 따라 1학기 내신과 3월 모의고사의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5주에 가까운 방학기간은 부족한 과목에 대한 보완과 새롭게 공부해야할 내용에 대한 예습을 하기에 충분히 긴 시간이다.

뚜렷한 계획 없이 방학을 보내면 공부에 방해되는 주위 환경의 유혹에 빠져 들기 쉽다. 특히 대입을 앞두고 있는 예비고3 과 이제 곧 수험생이 되는 예비고2 학생들이 어떻게 하면 이번 방학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을까?

이과전문 기숙학원 ‘노블펜타스’에서 예비고2, 예비고3 이과생만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집중학습프로그램인 제14회 ‘피티아일랜드’를 진행한다.

이과전문 교육그룹 펜타스 본원은 재수기숙학원인 노블펜타스, 독학기숙학원인 셀탑펜타스, 재수종합반 강남펜타스를 직영하고 있는 이과전문 재수종합학원 이다. 이제 14회를 맞는 피티아일랜드는 예비고2, 예비고3 이과생들이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수능전문 강사진의 양질의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학습캠프이다.

노블펜타스 윈터스쿨의 가장 큰 장점은 현재 EBS, 대성마이맥, 비상에듀 등에서 강의하고 있는 경력 10년차 이상의 재수종합반 대치동 강사진이 수업을 진행한다는 것이다. 이번 윈터스쿨은 재학생들이 재수종합반 1타 강사들의 명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피티아일랜드에서는 학년별, 수준별 반편성과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예비고2, 예비고3 이과생만을 모집하여 세분화된 수준별 수업을 할 수 있는 것은 펜타스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피티아일랜드 윈터스쿨에 참가하는 재학생들은 전국모의고사 성적을 토대로 학업수준과 과목별 편차에 따라 반이 편성된다.

이번 피티아일랜드 윈터스쿨은 수학/과학 집중반으로 구성되어지며, 학생들은 자신의 성적에 따라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는 반으로 편성된다. 그리고 절대평가제로 바뀐 영어에 대한 수업편성을 줄이고 수학과 과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편성했다.

펜타스 본원의 썸머스쿨에서는 이외에 명문대생 멘토링, 찾아가는 질의응답, 개별 입시컨설팅등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교육청에서 인가한 소방법을 철저히 준수한 안전한 시설이다.

매회마다 300명 이상의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게 운영해온 펜타스 본원의 관계자는 "피티아일랜드 윈터캠프에서 '내 미래를 바꿀 5주에 열정을 걸어보자.'"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