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을 대상으로 한 본격 성인 대상의 과학쇼 ‘SCIENCE NIGHT LIVE - Prison Break’가 오는 11월 18일 저녁 7시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JBK컨벤션홀(강남)에서 개최되는 이 공연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하는 행사로, 현재 과학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젊은 과학자들이 대중과 과학을 잇는 역할을 하고 싶다는 당찬 포부로 기획부터 실연에 이르기까지 직접 참여해 대중과 소통하며 즐거운 볼거리를 마련한다.

올 해 7월부터 10월까지 대학로 소극장에서 ‘LiAr’ 공연으로 시작한 2017년 SCIENCE NIGHT LIVE 은 ‘Prison Break’로 대단원의 막을 내리게 된다.

‘SCIENCE NIGHT LIVE - Prison Break’는 클럽 스타일로 꾸며진 공간에서 요즘 유행하는 방 탈출 게임 컨셉을 차용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되는 스탠딩 쇼로, 과학을 이용한 재미있는 소재들을 활용한 퀴즈와 힌트를 통해 쇼를 찾은 관객들이 탈출자가 되어 직접 공간을 빠져 나와야 한다.

또한 스탠딩 공연 중 편안하게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무알콜 음료와 다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곳곳에 숨겨진 다양한 놀이로 성인 대상 과학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SCIENCE NIGHT LIVE - Prison Break’는 무료공연으로, 공연관련 정보는 ScienceNightLive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