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이 오는 11월 26(일) 개강하는 2019년 수능 대비 대입준비반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대입준비반은 검정고시생, 휴학생, 유학생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3주간의 교육프로그램으로 국어, 수학, 영어 고교 3개년 과정의 핵심개념을 처음부터 잡아주고, 각 과목별로 공부방법을 새롭게 재정비해 준다.

수능 실전 감각이 떨어지고 편차가 큰 구성원의 특성상 한 반에 25명 수업으로 최적의 면학 분위기를 유지하고 입소생 전원 1대1 학습컨설팅과 밀착지도로 공부의 흐름을 빠르게 잡아주고 타 교육기관보다 한 달 빠르게 진행하여 공백기를 줄여준다.

또한, 대입준비반을 수료한 학생들에게는 12월에 개강하는 대입조기선발반으로 자동 편입되는 특혜가 주어진다.

이후 대입정규반으로 편입시 ‘수학 정상정복 프로그램’, ‘수준별 특성화수업’, ‘취약과목 최강과목 만들기’, ‘논술특강’, ‘계열별, 반별 입시설명회 및 전문가의 수시, 정시 배치상담’ 등이 제공된다.

용인 비상에듀 기숙학원 관계자는 “공부의 흐름을 한번 놓친 학생들이 가장 우려하는 것은 바로학습 진도 부분이다. 때문에 정규수업 외 1대1 개인지도와 Power Up 무료특강으로 진도를 따라갈 수 있도록 세심하게 도와주고, 공부습관 형성을 위해 매일 수학 30문제풀이, 매일 영단어 50개 암기와 주3회 국어, 수학, 영어 TEST 등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편,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의 대입준비반은 부모님과 입소예정 학생의 동반 방문상담을 통해 등록여부가 결정된다. 또한, 전 과목 성적관리를 담당하는 담임 외에 국어, 수학, 영어 담임이 별도로 배치되어 과목별 성적관리에 들어가며 생활전반을 함께 하는 생활담임과 주,야간 생활부 담임이 24시간 동행하는 등 1명의 학생을 6명의 담임이 책임관리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