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피지제거, 모공 속까지 클렌징해야 트러블 방지 가능해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지성 피부는 수시로 얼굴에 피지와 유분이 올라오게 된다. 얼굴개기름 탓에 항상 번들거리는 느낌을 갖게 되고 피지선에서 피지를 많이 만들기 때문에 모공도 넓어질 수 있다. 이러한 피지분비가 과다하게 되면 피부의 유, 수분 균형이 깨져 각종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다.

대표적인 증상으로 미세먼지와 피지가 뒤엉켜 얼굴, 코 등에 블랙헤드가 생기게 된다. 지저분해진 피부를 수시로 세정하지 않을 경우 블랙헤드는 더 커지고 피지 트러블이 심해진다. 블랙헤드를 제거한다 하더라도 넓어진 모공 때문에 코에 구멍이 숭숭 뚫려 있는 일명 ‘딸기코’가 되고 만다.

결국 피부과에서 트러블치료를 위해 피지 조절 약처방을 받거나 피지조절약복용하는 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황까지 올 수 있다. 피지과다분비로 모공피부과, 여드름피부과에서 여드름치료를 받고 여드름처방을 받는 상황에 이르거나, 블랙헤드피부과에서 제거기를 이용한 얼굴피지관리를 받는 지경에 이를 수도 있는 것이다.

여드름관리를 위해 블랙헤드스크럽 제품으로 꾸준히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는 방법이 소개된다. 자극 받아 늘어나는 모공은 다시 조이기 힘들기 때문에 초기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미 늘어나 탄력이 떨어졌다면 모공세안, 모공클렌징으로 이를 조여서 균형 잡힌 피부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블랙헤드 녹이는 오일 제품이 출시되어 바르는 것만으로 제거에 도움이 된다. 또한 모공브러쉬를 사용하면 내부에 있는 미세한 트러블까지 잡을 수 있다

'RS 원스텝 오일 클렌저'는 깔끔한 클렌징으로 화장은 물론, 각질 제거까지 돕는 기능성 제품으로, 메이크업과 과잉 피지를 한번에 관리하고 싶을 때, 또는 모공 노폐물을 말끔하게 클렌징하고 싶을 때 쓰이는 클렌징 오일이다.

여드름관리나 피지, 모공관리는 물론 각질과 모공 깊숙이 자리한 노폐물 케어에도 도움을 주어, 부드러운 피부결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식물성 보습 오일 함유로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정돈하는데 도움이 된다.

‘TS 아크네 클렌징 폼’은 식약처에서 여드름 예방 의약외품 클렌징폼으로 허가받은 제품으로,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피지관리에 도움을 주며 피부트러블 예방 및 각질피지에 도움을 준다.

촉촉하고 풍성한 거품이 형성되어 민감한 피부의 노폐물을 클렌징 해주며, 세안 후에도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천연유래 계면활성제 함유로 저자극 세안과 마일드한 클렌징을 돕는다.

'TS 훼이스 타올'은 세안이 어려운 피부와 모공 사이사이 다양한 종류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클렌징하여 모공 청결, 피지제거, 매끈한 피부결, 저자극, 피부고민 예방을 원할 때 적절한 제품이다. 깊이 쌓인 각종 노폐물, 피지를 더 꼼꼼하게 클렌징하고 싶은 고객에게 적합하다. 첨단 루프 기술로 제작돼 세안 시 각질, 여드름, 블랙헤드 관리를 효율적으로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도시적 실천' KEI 환경포럼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