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엘비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페이스인페이스’ 호일 마스크팩이 일본 국영방송 메인 뉴스에 소개됐다.

지난 11월 2일 방송된 일본 국영방송 뉴스에서는 ‘페이스인페이스’의 시그니처 골드 호일 마스크에 대한 소개와 함께 직접 시연하고 난 후 피부가 탱탱해졌다며 감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페이스인페이스’는 일본 내 ‘LOFT’ 및 ‘돈키호테’ 등350여개 일본 드럭스토어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하이드로 겔 마스크, 호일 마스크. 톤업 로션 등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며 마츠모토키요시 1000여 개 매장에 런칭이 확정된 국내 스킨케어 브랜드로, 추후 3000여 개의 매장에 추가 입점이 예정된 상태이다.

㈜티엘비코리아 관계자는 “한류 콘텐츠가 정치, 역사적 이슈가 있을 때마다 혐한 리스크에서 자유롭지 못했다. 하지만 과거 일본의 한류핵심이 중장년층 여성이었지만 신한류는 정치,외교적 문제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 자유분방한 20대가 핵심이다. ‘페이스인페이스’는 일본의 젊은 층에게 크게 인기를 끌면서 세계 3대 화장품 시장 중 하나인 일본 내에서 판매량이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일본 공영방송 뉴스에 소개된 ‘페이스인페이스’의 시그니처 골드 호일마스크는 특허 받은 3중 레이어 텐셀시트로 체열을 반사해 유효성분 증발을 방지해 에센스 흡수를 강화해주는 마스크 팩으로 온라인 공식몰 에이인비와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