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플러스 교육·과학
필리핀 내 가장 안전한 지역 ‘클락’ 2017년 겨울방학 영어캠프 진행

최근 필리핀에서 치안과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곳으로 불리는 ‘클락’ 지역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다.

‘클락’ 지역은 전체가 담으로 둘러싸여 있어 게이트 검문을 통과해야만 출입이 가능하고 24시간 내내 보안이 철통같이 이루어져 범죄발생율이 전혀 없을뿐더러 내부에 위치한 대통령 별장으로 인해 대통령의 직속 관리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다른 지역들과 다르게 전기와 인터넷 기반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충분한 하수 처리 시설로 인해 홍수, 지진 피해가 없는 점이 큰 강점이다.

이러한 가운데 에듀팝콘이 필리핀 클락에서 '2017년 겨울방학 주니어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에듀팝콘 어학원은 SSP 증명서, SEC인증서, TEDSA 인증서, B.I 인증서 등 각종 인증서를 모두 갖춘 것은 물론 필리핀 내 강사진과 1대 1 수업을 진행하는 ‘Ultra Power Speaking’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영어캠프 진행, 경험을 통해 터득한 노하우로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인터쉽과 봉사활동, 엑티비티를 프로그램에 포함시켰다.

4주~6주간 진행하는 에듀팝콘 교육과정은 정확한 레벨 테스트 평가시스템을 통해 클래스별로 그룹을 나누어 맞춤식 수업으로 진행하며 세분화된 학습으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문법, 단어 등 1:1 수업(4시간)과 그룹수업(4시간) 총 8시간 동안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수업이 끝난 후에는 자율 학습 시간도 주어져 학생들의 수업에 대한 이해도와 학업 성취도를 높여주며 부족한 부분에 대한 보충 수업은 개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매일 1시간씩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선생님과 수영, 헬스, 골프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조율했으며 주말에는 해양레저, 승마체험, 민속촌체험 등 여러 가지 현장체험을 통해 다양한 이색경험을 할 수 있다.

에듀팝콘 관계자는 “그동안 수료한 학생들이 다음 학기에 재 등록하여 수업을 듣는 경우가 많고, 친구들의 소개 등 필리핀 영어캠프 중에서 단연 최고의 어학원으로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며 “작년 영어캠프는 개그콘서트 니글니글에 출현한 개그맨 이상훈과 송영길이 교육일정에 합류해 학생들과 봉사활동 등 더욱 뜻 깊은 시간을 보냈었다”고 전했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은 에듀팝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은별 기자  news1901@daum.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