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추운 겨울 날씨가 시작되면서 실내 데이트 장소를 찾는 커플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시간 제약 없이 언제든 원하는 영화를 볼 수 있는  DVD 영화관이 주목을 받고 있다.

부산 데이트 코스로 각광받는 ‘아이맥스 DVD 영화관’에서는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리뉴얼 기념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평일 3천 원 추가 시 DVD를 1+1 이용 가능하며, 17시 이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팝콘+음료 증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22시 이후 방문 고객은 1+1을 기본료로 이용할 수 있다.

부산 DVD 영화관 ‘아이맥스 DVD 영화관’은 3D 영화도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전 객실이 4~8인실로 크기가 크고 개별 냉난방이 가능하며 5,000개 이상의 DVD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어 초고화질 풀HD프로젝터와 고사양 오디오를 통해 장르 불문 다양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아이맥스 DVD 영화관’ 관계자는 “부산대 데이트 장소를 찾는 커플들 사이에 깔끔한 부산 DVD방으로 입소문이 늘고 있는 부산 아이맥스 DVD 영화관은 룸 크기가 다른 곳보다 2배 정도 크다. 

또한 각 룸마다 좌식 테이블이 갖춰져 있고 음식 주문과 반입을 할 수 있어 영화를 더욱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풀 HD 고화질 화면과 액티브한 음향으로 영화관 이상의 체험을 해보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