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만 명 함께한 올해 마지막 ‘청춘해’ 콘서트, 20일부터 티켓 판매

KT는 12월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를 12월 15일 충남대학교 백마홀에서 진행하며, 공연 티켓을 20일부터 판매한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한해 마무리를 앞둔 12월, 청춘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서트가 대전에서 열린다.

KT(회장 황창규)가 오는 12월 15일 대전에 위치한 충남대학교 백마홀에서 열리는 ‘KT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 티켓을 2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매달 새로운 주제와 다양한 이벤트들로 청춘들과 소통하고 있는 KT의 ‘청춘해’ 토크콘서트는 총 14회 공연 동안 전석 매진 기록과 함께 누적 관람객 4만 명을 돌파하며 2030세대의 대표 소통 콘서트로 자리 잡았다. 청춘해 티켓 수익 전액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 아동 소리 찾기’ 기금으로 쓰인다.

2017년 마지막으로 열리는 12월 청춘해는 한 해 동안 수고한 청춘들을 격려하고 또 다른 내일을 응원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달달한 여친돌 ‘다이아’와 감미로운 목소리의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이 출연해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는 무대를 선사한다. 또 콘서트를 찾은 청춘들이 올해가 가기 전 꼭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 소개와 2018년 새해 소망 메시지를 전하는 등 연말을 풍성하게 즐기는 축제를 펼칠 예정이다.

또 2018년 새해 소망을 적어 꾸미는 ‘소원 트리’, ‘소원 캘리그라피’와 키워드를 선정하여 재미로 알아보는 ‘청춘 타로’ 등 다양한 사전 행사가 열린다. 이 밖에도 청춘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SNS 포토툰 캐릭터 ‘토끼니’와 ‘고미니’가 지난 10월 그룹사 청춘해에 이어 12월에도 함께한다. 현장 이벤트에서는 토끼니와 고미니의 2018 캐릭터 달력, 포스트잇, 마우스패드 등 기념품을 제공한다.

12월 청춘해 콘서트에는 그룹사 KTH도 함께 참여한다. K쇼핑의 쇼핑호스트 장원이 MC를 맡고, KTH의 인기 캐릭터 ‘엉덩씨(Mr. Butty)’와 함께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KT 홍보실장 윤종진 전무는 “청춘해는 KT가 젊은 세대들과 고민과 희망을 이야기하며 앞으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무대로 자리 잡았다”며, “2018년에는 한층 진화된 청춘해 프로그램을 만들어 젊은 세대들과 호흡을 함께하는 KT가 되겠다”고 말했다.

청춘해 12월 티켓은 20일부터 △인터파크 △이버예약 △YES24 △쿠팡에서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KT그룹 페이스북에서는 청춘 사진전 이벤트를 열고 응모자 중 8명을 선정해 액자와 VIP 티켓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