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자 브렉퍼스트 티’, ‘유자 레몬마테 티’, ‘얼그레이 라떼’, ‘마차 라떼’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티(Tea)’를 활용한 음료를 출시했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티(Tea)’를 활용한 음료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4종은 ‘유자 브렉퍼스트 티’, ‘유자 레몬마테 티’, ‘얼그레이 라떼’, ‘마차 라떼’로 겨울철 면역력 강화에 좋은 유자와 아몬드 밀크를 티와 혼합한 음료다.

‘유자 브렉퍼스트 티(Hot/Iced)’는 상큼한 유자와 부드러운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티를 혼합하여 향긋함을 더했고, ‘유자 레몬마테 티’는 레몬그라스의 향미가 가득한 레몬마테 티에 유자를 더해 더욱 상큼하다.

‘얼그레이 라떼(Hot/Iced)’는 유지방 함량이 낮고 고소한 아몬드 밀크와 얼그레이 실론티를 혼합하여 홍차 특유의 향미를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마차 라떼(Hot/Iced)’는 아몬드 밀크에 100% 하동 녹차잎으로 만든 말차를 더해 진한 녹차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음료다.

한편, 잠바주스에서는 겨울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시즌 음료 구매 후 필수 해시태그(#윈터드림, #따뜻한겨울, #잠바주스)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텀블러를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12월 17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9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잠바주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잠바주스의 겨울 시즌 음료와 함께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