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엑스 딜리셔스에디션 망고바나나 게이너 관심 높아

최근 운동으로 겨울을 나려고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피트니스 센터나 크로스핏짐 등 운동 시설도 만원사례다. 이뿐만 아니라 운동을 할 때 도움이 되는 운동 보조기구, 단백질보충제도 소비가 늘고 있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갑작스럽게 뚝 떨어진 기온으로 전국의 시민들이 추운 겨울 날씨를 피해 할 수 있는 운동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비교하지 않으며 ‘나혼자’ 하는 운동을 즐기는 사람도 있는 반면에, 단체로 합을 맞춰서 진행하는 ‘스피닝’, 경쟁 그리고 격려를 통해서 극한의 한계를 경험하는 ‘크로스핏’ 등 다양한 운동열기로 뚝 떨어진 기온을 따뜻하게 해주고 있다.

최근 운동으로 겨울을 나려고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피트니스 센터나 크로스핏짐 등 운동 시설도 만원사례다. 이뿐만 아니라 운동을 할 때 도움이 되는 운동 보조기구, 단백질보충제도 소비가 늘고 있다.

특히 단백질보충제 순위의 경우 가격이 저렴한 보충제가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었던 이전과는 다르게 가격뿐만 아니라 성분까지 따지는 이른바 ‘가성비보충제’가 상위권으로 치솟고 있는 모양세다. 이에 피트니스 업계의 사람들은 단백질보충제를 고를 때 순위도 중요하지만 효과를 위해서는 성분에 신경을 써야 된다고 이야기하고 있다.

다이어트용 단백질보충제는 순위권제품 중에서도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지 혹은 운동 후에만 섭취해야 하는 지를 꼼꼼하게 살펴 볼 것을 강조하고 있으며, 마른 사람들의 경우에는 ‘웨이’제품보다는 ‘게이너’ 제품과 식단관리를 병행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다. 또한 게이너 제품의 경우 탄수화물의 성분은 자연유래의 성분으로, 단백질의 성분은 천천히 흡수가 되는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을 선택하는게 좋다.

한편, 기존의 초코맛이 질린 사람들에게는 단백질보충제 순위권으로 급부상한 다이나믹엑스 딜리셔스에디션 망고바나나 게이너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자연유래의 옥수수전분, 고구마전분, 발아현미분말 등을 사용했고, 피로회복에 좋은 고단백식품인 로얄젤리가 첨가되어 있으며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새콤달콤한 망고바나나맛이 운동 후 활력을 더 높여준다.

다이나믹엑스 딜리셔스에디션 망고바나나는 현재 “바디맥스(BODYMAX)”사이트에서 신제품으로 만나 볼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