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민감성피부용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으로 달팽이크림 추천
한경비즈니스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대상’ 3년 연속 수상 브랜드 제품인 ‘AWS 크림’은 미세한 얼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진정 효과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피부 노화를 개선하고 얼굴탄력관리를 도와 피부상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눈가주름개선 관련 탄력크림과 기능성화장품이 출시되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피부노화가 시작되는 20대 후반 정도의 시기부터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감소함으로써 피부탄력이 줄어들게 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감소된 피부 재생력과 수분 보유력을 보충하고 잔주름과 눈밑주름을 케어하기 위한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주름화장품 제품중 널리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대표적으로 달팽이화장품이 있다. 달팽이가 분비하는 점액에는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뮤신, 알란토인, 글리콜리산, 콜라겐 및 엘라스틴 등 달팽이 물질을 정제해 얻은 물질이 포함된 달팽이화장품은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잔주름관리와 굵은주름관리가 가능한 달팽이크림효능 덕분에 주름개선화장품으로 높은 선호를 얻고 있다.

달팽이 성분 중 ‘뮤신’이라는 물질은 피부 재생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뮤신의 주성분인 콘드로이친황산이라는 물질은 수분이 감소하는 피부에 활성 성분을 분비하고 영양을 공급해 줘 피부 재생, 노화 방지 효과를 주는 역할을 한다. 피부보습, 피부영양을 돕는 뮤신화장품 효능으로 지친 피부회복 및 상처회복 기능도 가지고 있다.

피부탄력크림, 얼굴탄력크림으로 유용하게 쓰이는 달팽이화장품효능으로 인해 레이저 시술로 인한 피부흉터관리를 돕는 재생크림으로도 자주 사용된다.

달팽이스킨케어를 통해 피부 재생 효과를 도모하는 피부재생화장품으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다만 각질 제거 효과가 있는 글리콜릭산성분이 너무 많이 함유돼 있을 경우 얼굴이 달아오르고 따끔거리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민감성피부의 경우는 사용 전 성분 함량을 꼭 확인해야 한다.

한경비즈니스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대상’ 3년 연속 수상 브랜드 제품인 ‘AWS 크림’은 미세한 얼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진정 효과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다.

국내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추출한 고농축 앰플로, 피부에 유익한 성분인 뮤신, 글리콜산, 콜라겐의 함량이 풍부해 피부 수분과 영양을 충분하게 흡수시켜주고 피부결 관리 등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AWS 크림은 ‘AWS 앰플’, ‘AWS 아이 젤 크림’, ‘AWS 나이트 팩’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발휘한다. ‘AWS 앰플’은 붉게 달아오른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국내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70% 함유돼 있어 지친 피부에 영양과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도록 한다.

‘AWS 아이 젤 크림’은 국내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80% 함유된 젤 타입의 아이크림이다.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고급해 피부의 보습과 수분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다.

‘AWS 나이트팩’은 고농축의 국내산 달팽이 여과물이 70% 함유돼 있으며 캐모마일꽃수가 함유되어 생기 있고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팩이다. 잠자는 밤시간 동안에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팩 제품이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