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여드름 건성 지성 등 피부타입별 보습 달리해야수분크림추천
‘TS 수딩크림’과 ‘RS하이드라 훼이셜크림’, ‘1960NY 퓨어 뷰티 크림’, ‘1960NY 모이스처 액티베이트 크림’ 은 피부 타입에 적절하게 수분공급을 하는 수분크림으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한다면 최적의 피부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찬바람이 불고 실내 난방 온도가 올라가면서 피부 당김을 경험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피부 당김을 느끼는 이유는 피부 각질층이 외부 환경에 의해 수분을 빼앗겼기 때문이다. 피부의 수분이 부족한 경우 각질이 생기기 쉽고 건조해져 잔주름이 쉽게 발생한다.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한 핵심 요소는 수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피부 속 수분을 채우기 위해서는 수분크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된다. 수분크림을 선택하기에 앞서 본인의 피부고민과 피부타입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촉촉하고 수분감이 높으면 무조건 좋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본인의 피부타입에 맞는 수분크림을 사용해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먼저 수분크림을 선택하기에 앞서 제품의 보습력과 지속력을 살펴봐야 한다. 순간적인 수분공급이 아닌 오랜 시간 충분히 촉촉해야 피부탄력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와 주름예방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건성피부의 경우 잔주름예방과 각질을 잠재우기 위해 꾸준한 수분공급이 필요하며 적당한 유분이 있는 수분크림이 도움된다. 과도한 피지와 노폐물로 인해 모공이 막히고 여드름발생이 쉬운 지성피부는 유분기가 상대적으로 적은 수분크림을 추천한다.

무엇보다 피부타입별로 적절한 수분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피부 관리의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다. ‘TS 수딩크림’과 ‘RS하이드라 훼이셜크림’, ‘1960NY 퓨어 뷰티 크림’, ‘1960NY 모이스처 액티베이트 크림’ 은 피부 타입에 적절하게 수분공급을 하는 수분크림으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한다면 최적의 피부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피지 잡는 수분크림 TS 수딩크림은 번들거림이 심한 지∙복합성 피부를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어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주고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현해 주기 때문이다. 또한 쿨링 효과로 민감해진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RS하이드라 훼이셜크림는 피부에 효과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고 싶다면 추천한다. 바르는 즉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식약처 고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어 광채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매끈하고 산뜻한 질감의 1960NY 퓨어뷰티크림은 민감성 피부는 물론 악건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해주며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푸석한 피부를 생기 넘치게 가꿔준다.

1960NY 모이스처 액티베이트 크림은 단백질, 아미노산, 비타민이 풍부한 아보카도 오일을 수분캡슐에 담아 피부에 풍부한 보습케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며 주름개성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이 들어있어 주름 개선 관리로 더욱 탄력 있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이처럼 수분크림에 따라 유∙수분 함량과 기능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제품을 구매하기 전 해당 제품의 특징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수분크림 구매 방법이다. 위 제품들의 자세한 구성 성분과 구매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한가위’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