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에어쿠션으로 지성, 건성피부 메이크업 커버력 및 지속력 높일 수 있어
TS 미라클 쿠션.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피부메이크업으로 에어쿠션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남자메이크업에도 남자에어쿠션이 쓰이고 있다.

퍼프로 두드리기만 하면 지속력 좋은 피부화장법을 완성할 수 있는 에어쿠션은 휴대가 간편하고 손쉽게 메이크업수정, 피부화장수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스노우필터처럼 뽀얀 피부로 만들어주는 에어쿠션도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해야 한다. 복합성, 지성피부화장법으로 에어쿠션을 활용하고 싶다면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갖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적합하다. 지성피부는 피지, 땀, 노폐물로 다크닝 현상이 발생하기 쉬운데, 피지를 흡수하는 제품을 바르면 도움이 된다.

건성피부화장법, 건성피부메이크업으로는 촉촉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수분 보습을 선사하면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형성해 유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는 제품이 적합하다.

에어쿠션은 퍼프세척법으로 퍼프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깨끗하지 않은 퍼프는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데, 퍼프는 자주 교체해주는 것이 좋다. 퍼프를 물에 묻힌 후 중성세제를 이용해 퍼프 속의 메이크업 잔여물이 충분히 배출될 수 있도록 주무르고 충분히 헹궈 서늘한 곳에서 말리는 것이 좋다.

동아일보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TS 미라클 쿠션은 누드, 글로시, 매트 세 가지로 나뉘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TS 미라클 매트 쿠션은 오돌토돌한 넓은 모공 및 피부 요철을 커버해주고, 번들거리는 피지를 케어해 오랜 시간 동안 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Water Wrapping System으로 바르는 즉시 얇은 피부막을 형성해 수분증발을 억제하고 장시간 수분감을 부여해 촉촉하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미라클 누드 쿠션은 피부요철과 모공, 잡티를 커버해주는 제품으로 자작나무수액을 함유해 피부 수분 보유력을 강화했다. 미라클 글로시 쿠션은 고굴절 오일과 투명도 높은 파우더가 빛의 반사 및 투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윤광을 선사해주며,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투명한 광채 피부 연출에 도움이 된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도시적 실천' KEI 환경포럼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