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영수학원

분당 이매동 영어, 수학 전문 '실력영수학원'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특강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동계방학특강은 12월 27일부터 시작되며, 예비중학생과 예비 고등학생, 그리고 그 외 모든 학년을 대상으로, 수업하는 날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9시간으로 진행된다.

개인의 수준이나 공부 스타일에 맞추어 기본 9시간에 3시간을 연장해 총 12시간의 특강을 받거나 하루 4시간 수업에서 횟수만 1회 추가해 주 3회로 진행하는 등 선택이 가능하다.

특강내용은 과목별로 차이가 있으나, 수학은 선행위주 및 심화, 영어는 리스닝 집중강화 및 각 분야 학습량 업그레이드, 영작회화반은 작문 및 말하기로 진행된다. 이때 개인별 취약부분을 따로 설정해 특강내용을 정할 수도 있다.

학원 관계자는 “수학은 초등학교에서 중학교로, 중학교에서 고등학교로 진학 시 전반적인 수학적인 체계가 바뀌기 때문에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며 “예비 중학생의 경우 수학과 영어의 난이도가 높아지고 공부할 양이 크게 늘어나므로 구체적인 목표를 정하고 세운 학습계획대로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덧붙여 “매일 매일 학생 별 생활 태도나 학습 습관 등을 평가해주는 수업일지를 부모님께 발송하는 꼼꼼한 개별관리로 성적향상을 도모하고 있으므로 상급학교로 진학 후 늘어난 공부양을 소화하는데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학습습관을 잡아주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력영수학원’은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한 까다로운 내규와 철저한 관리가 특징이다. 특히 성적하락 또는 숙제 불이행시 13가지 벌칙 중 스스로가 벌칙 유형을 선택해 일정 기간 이행하는 제도를 학부모와 상의 하에 진행하고 있다. 이로써 학생 스스로가 자신을 돌아볼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또한 실력학원은 2002년부터 4차례 확장•이전을 하였으며, 올해 1월 7일에는 현 위치 상가를 취득하여 5번째 학원을 설립한 인지도 높은 이매동 학원으로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잘못된 학습 습관을 바로잡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독창적인 교육 방법을 제시해준다.

한편, 분당 이매동 영어, 수학 전문 '실력영수학원'의 겨울방학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