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촉촉한 건성,수분부족형지성 성분 좋은 쿠션 파운데이션 물광피부 연출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메이크업 베이스를 돕는 파운데이션은 자신의 피부상태에 알맞은 제품을 사용했을 경우 그 성능을 잘 발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반면 자신과 잘 맞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면 메이크업이 전혀 관리되지 않는 참사를 맞게 된다. 이렇게 피부와의 궁합이 중시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인생 파데’, ‘파운데이션 인생템’ 등의 신조어까지 생긴 상태다.

파운데이션은 하루 종일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돕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찾고 있다.

특히 지성피부를 지닌 사람의 경우 피지나 유분 때문에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십상이므로, 커버력이 강하고 우수한 밀착력을 지닌 파운데이션이 좋다. 반면 건성피부는 화장이 들뜨고 밀리기 쉽기 때문에 수분감이 있어 촉촉한 파운데이션 제품을 사용해야 자연스럽다.

또한 파운데이션은 피부톤을 보정하고 잡티를 커버해 피부를 정돈해준다. 이 경우 무엇보다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의 피부톤과 지나치게 밝기가 차이 나는 색상을 사용할 경우 부자연스러운 인상이 되기 십상이다. 따라서 샘플을 턱 선에 테스트해 본 뒤 사용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또한 파운데이션을 바를 때는 너무 두껍게 바르는 대신 얇게 여러 번 발라야 네추럴한 피부보정이 가능하다.

파운데이션 제품은 겟잇뷰티, 로드샵, 백화점, 올리브영 등 쇼핑스토어에서 다양한 파운데이션과 에어쿠션, 쿠션파데, 쿠션팩트가 판매되고 있다.

촉촉한 제품 가운데 자신의 피부타입과 알맞으면서 다크닝 없이 우수한 지속력을 지닌 제품을 고른다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다.

서울특별시 ‘소비자 만족도 1위 화장품 쇼핑몰’ 선정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TS미라클 파운데이션은 3중 기능성(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메이크업베이스 제품으로,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매트, 누드, 글로시로 구성돼 있다.

TS미라클 매트 파운데이션은 다량의 파우더를 통한 피지 조절과 피막 형성을 통한 우수한 밀착력과 커버력을 갖춘 제품이다.

피부에 도포했을 시 뭉치거나 들뜸 없이 밀착되어 보송보송하고 깨끗한 투명피부로 연출해 준다. 또 프라이머 기능 부여로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속은 촉촉하고 피부 겉은 끈적임 없이 마무리한다.

TS미라클 누드 파운데이션은 가벼운 발림성과 빠른 밀착력으로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으며, 피부 요철 및 모공, 잡티 등 피부 결점 부위를 커버하여 자연스럽게 깨끗한 본연의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가벼운 사용감의 오일이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는 입체감 있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

TS 미라클 글로시 파운데이션은 우수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오랫동안 광채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기미 주근깨와 같은 피부 요철을 커버하여 피부 전체를 화사하게 표현하고 윤기있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식물성 오일이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물관리 일원화 ‘환경정책 100분 토론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