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알뜰맘 모여라! 제로투세븐 초특가 패밀리세일”W몰, 제로투세븐 패밀리세일 80~70%할인
W몰(대표 김영근)은 제로투세븐 본사와 특별기획한 ‘2017 제로투세븐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서울 가산에 위치한 패션아울렛 W몰(대표 김영근)은 제로투세븐 본사와 특별기획한 ‘2017 제로투세븐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W몰 8층 대행사장에서 진행되며 제로투세븐의 대표브랜드 ‘알로앤루,포래즈,알퐁소’ 제품을 기본 7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패밀리세일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매년 W몰에서 개최되는 ‘제로투세븐 패밀리세일’은 초특가에 유아동복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알뜰맘들의 쇼핑필수코스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겨울외투를 구매할 수 있어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자녀들의 겨울옷을 찾는 알뜰맘의 발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패밀리세일에서는 △바지 3,500원~ △티셔츠 5,000원~ △우주복 12,000원~ △상하복 13,000원~ △점퍼 13,000원~ 판매된다.

이와 함께, 주말기간 전관 구매 합산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50만원 이상 구매 시 수공예 도자기 브랜드 이도 국그릇세트와 함께 1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하여 알뜰맘의 실속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승회 기자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46차 환경리더스 포럼 개최
‘국가 지속가능발전목표 국민 대토론회’ 개최
‘통합물관리 비전 포럼’ 제4차 전체회의
'한국 해양보호구역의 현황과 미래' 토론회 개최
‘2002, 다시' 2018 러시아월드컵 이대 거리응원전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기고] 블록체인과 탄소금융[기고] 블록체인과 탄소금융
유연철 기후변화대사 임명유연철 기후변화대사 임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