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알뜰맘 모여라! 제로투세븐 초특가 패밀리세일”W몰, 제로투세븐 패밀리세일 80~70%할인
W몰(대표 김영근)은 제로투세븐 본사와 특별기획한 ‘2017 제로투세븐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서울 가산에 위치한 패션아울렛 W몰(대표 김영근)은 제로투세븐 본사와 특별기획한 ‘2017 제로투세븐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W몰 8층 대행사장에서 진행되며 제로투세븐의 대표브랜드 ‘알로앤루,포래즈,알퐁소’ 제품을 기본 7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패밀리세일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매년 W몰에서 개최되는 ‘제로투세븐 패밀리세일’은 초특가에 유아동복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알뜰맘들의 쇼핑필수코스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겨울외투를 구매할 수 있어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자녀들의 겨울옷을 찾는 알뜰맘의 발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패밀리세일에서는 △바지 3,500원~ △티셔츠 5,000원~ △우주복 12,000원~ △상하복 13,000원~ △점퍼 13,000원~ 판매된다.

이와 함께, 주말기간 전관 구매 합산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50만원 이상 구매 시 수공예 도자기 브랜드 이도 국그릇세트와 함께 1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하여 알뜰맘의 실속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승회 기자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공룡능선 노을 빛’ 국립공원 사진전 대상
SL공사, 대한민국 환경에너지 종합대상 수상
[포토] ‘전기택배차 활성화 및 미세먼지 저감방안 세미나’ 개최
[포토] ’COP23 평가와 향후 전망’ 행사 개최
[포토] ‘2017 경기환경산업전(Eco Fair Korea)’ 개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