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 2차 방송 진행

‘웰라쥬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 이미지

기능성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에서 롯데홈쇼핑을 통해 2차 방송을 진행한다.

글로벌 피부 전문 기업 휴젤파마(주)(대표 송성근)에 따르면, 지난 27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함에 따라 오는 12월 4일 오전 7시 15분에 2차 방송을 긴급 편성했다고 밝혔다.

2차 방송 시 제품 구성은 론칭 방송과 동일하게 ‘보탈필루이드 퍼트 링클’ 제품 총 8세트(2.5ml, 16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휴젤 피부 전문 연구진들의 연구를 기반으로 개발한 ‘보탈필루이드’는 눈가, 입가 등 자잘한 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꼼꼼하게 잡아서 올려주는 주름 홀딩 효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24시간 효과를 유지해 주는 주름 개선 화장품이다.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은 피부전문기관에서 사용하는 주름 관련 제품의 성분들을 배합해 유효성분을 담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휴젤 피부 과학 연구진들의 오랜 연구와 각종 임상을 통해 검증된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휴젤파마 웰라쥬 관계자는 “홈쇼핑 론칭 방송 종료 후 고객들의 추가 방송 요청이 늘어나면서 빠르게 2차 방송을 준비하게 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는  제품을 연구 및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