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사용하기 간편한 마스크팩, 제품에 따라 기능도 다양
MONSUN 원 위크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이러한 마스크팩의 특징을 잘 살린 제품 중 하나로, 매일 달라지는 피부상태에 따라 요일별로 맞춤관리가 가능하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편리함이 중요한 시대가 도래되었다. 이제는 마트를 가도 완제품을 구매하여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고, 집청소는 로봇청소기가 알아서 해준다. 장을 본 물건을 냉장고에 넣으면 재료로 할 수 있는 요리들도 소개해주는 스마트시대다.

하지만 피부는 여전히 본인 스스로 관리하고 케어하는 방법밖에는 없다. 겨울철이 될수록 어려워지는 피부관리에 마스크팩이 도움이 되고 있다.

사용법 또한 간단하다. 세안 후 잠들기 전에 얼굴에 올려놓고 떼기만 하면 해결된다. 이러한 이유로 마스크팩 시장은 2011년 2,391억원에서 2015년 5,000억원으로 2배이상 성장하였다.

집 근처 올리브영이나 홈쇼핑 등에서 세트 제품으로도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시트 한 장 얼굴에 올려놓는 것만으로도 수분, 보습, 탄력, 화이트닝, 모공, 미백, 리프팅, 등 다양한 관리가 가능해진다.

마스크팩의 종류 또한 다양하다. 겔이나 에센스 등의 다양한 타입이 존재되어 있어 본인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게다가 수분, 보습, 영양, 모공, 탄력 등 각 테마 별로 자신이 원하는 팩을 골라 그날그날 피부 컨디션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하루 단 5분의 사용으로 생각보다 큰 효과를 얻어낼 수 있는 것이다. 가성비를 계산할 줄 아는 현대인이 선택한 새로운 피부관리법 중 하나를 마스크팩으로 뽑아도 과언이 아닌 셈이다.

MONSUN 원 위크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이러한 마스크팩의 특징을 잘 살린 제품 중 하나로, 매일 달라지는 피부상태에 따라 요일별로 맞춤관리가 가능하다.

리프레싱, 수딩, 브라이트닝, 포어 케어, 바이탈라이징, 모이스처라이징, 에너자이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센스가 25g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부착 시 쉽게 마르지 않아 촉촉한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며 피부 굴곡에 맞게 밀착되어 충분한 영양을 더해준다.

남은 에센스는 팔, 다리 등 건조한 바디 피부에 발라주면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마스크팩 부착 후 수분크림 또는 슬리핑 팩을 한 겹 덧발라 주면 쉽게 증발될 수 있는 수분 및 유효성분의 보호, 흡수를 도와주어 집중보습에 적합하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