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셀프 염색, 탈색머리로 손상모발 복구에 도움되는 법
더헤어머더셀러 헤머셀 실키 헤어아르간미스트, 실키 헤어 아르간 앰플, 스칼프 앤 헤어 토닉 플러스는 윤기나는 머릿결을 가꿔주는 셀프헤어클리닉 제품으로 구성됐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탈색머리손상, 고데기머리손상 등으로 상한머리복구를 원하는 남자와 여자가 많다. 윤기나고 건강한 모발을 갖기 위해서는 특별한 모발관리가 필요하다.

모발이 손상되는 원인은 다양하다. 빗질이나 타월 드라이도 모발을 다치게 할 수 있는데, 모발이 서로 부딪힘이 잦아진다면 손상을 가져오게 된다. 마찰과 정전기를 주의해야 하기 때문에 헤어미스트로 정전기를 방지하고 모발을 코팅하는 것이 모발에 도움이 된다.

헤어 드라이어도 조심해서 사용해야 하는데, 130도 이상의 열이 가해지면 모발의 광택이 사라지고 변색될 수 있기 때문에, 미지근한 바람으로 되도록 모발에서 멀리 떨어져 드라이어를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다.

고온을 가하는 고데기도 자주 사용하면 손상을 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헤어트리트먼트를 충분히 해 손상을 최소화시키는 것이 좋다. 또한 염색이나 탈색을 할 때 쓰이는 산화제도 머리를 상하게 만든다.

더헤어머더셀러 헤머셀 실키 헤어아르간미스트, 실키 헤어 아르간 앰플, 스칼프 앤 헤어 토닉 플러스는 윤기나는 머릿결을 가꿔주는 셀프헤어클리닉 제품으로 구성됐다.

실키 헤어 아르간 미스트는 머리영양에 도움을 주는 헤어향수로 대나무추출물과 마카다미아씨 추출물이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고, 하이드롤라이즈드 옥수수 단백질과 편백수가 모발을 코팅해준다.

실키 헤어 아르간 앰플은 목화씨오일과 마카다미아씨 추출물이 푸석한 머릿결에 모발영양을 부여하며,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아사이야자 오일이 모발을 코팅하고 보습을 부여한다.

아르간트리커넬오일과 사지나무 오일이 얇은 머리카락과 손상된 모발에 머리윤기를 준다. 스칼프 앤 헤어 토닉 플러스는 덱스판테놀과 바이오틴이 함유돼 연약해진 두피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며, 살리실산과 세이지잎추출물이 두피 피지 및 각질을 케어해 준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20회 환경일자리 박람회
환경법률센터, 제12차 ‘환경법제포럼’ 개최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