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플러스 교육·과학
에듀팝콘, ‘2018년 필리핀 클락 주니어 영어캠프' 참가자 선착순 모집

‘영어를 잘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은 수십 년째 한국사회를 지배하고 있다. 그런 이유로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영어학습법 관련 서적이나 프로그램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최근 커뮤니케이션 시대에 발 맞추어 자신이 사용해온 모국어와 함께 새로운 언어를 배워 더 넓은 세상과의 소통을 꿈 꿀 수 있도록 학부모들은 자녀들에게 단기간 영어실력을 향상 시 킬 수 있는 ‘해외 영어캠프’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학부모들은 저마다 자신의 장점만을 앞세운 미국, 캐나다, 영국, 필리핀 등 다양한 해외 영어캠프 중 정말 자녀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캠프 기간 동안 안전하게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은 어디인지 인터넷에 넘쳐나는 정보로 판단이 어려워 결정이 쉽지가 않다.


이러한 문제점을 고려해 정확한 정보와 신뢰를 바탕으로 에듀팝콘 어학원은 이번 “2018년 필리핀 클락 주니어 어학원”을 진행해 학부모들 사이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외 영어캠프’를 선택하는 조건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부분은 지역의 안정성이다.


영어캠프가 진행되는 필리핀 안전 지역인 ‘클락’ 은 도시전체가 담으로 둘러싸여 있어 철저한 출입이 통제가 되어 24시간 군인과 경찰이 보안하고 있어 범죄율이 0%에 가까울 정도로 치안이 완벽하다.


또한, 대통령 직속으로 관리되는 필리핀에 미래도시로 뛰어난 인터넷 시설과 충분한 하수처리 시설로 단 한번에 홍수, 지진 피해가 없는 지역으로 강점이다.


‘2018년 겨울방학 주니어 영어캠프’를 실시하는 에듀팝콘 어학원은 SSP 증명서, SEC인증서, TEDSA 인증서, B.I 인증서 등 각종 인증서를 모두 갖춘 것은 물론 필리핀 내 강사진과 1대 1 수업을 진행하는 ‘Ultra Power Speaking’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다른 어학원들과 달리 정확한 레벨 테스트 평가 시스템을 이용해 클래스별로 그룹을 나누어 맞춤식 수업으로 진행하며 세분화 된 학습으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문법, 단어 등 1:1 수업(4시간)과 그룹수업(4시간) 총 8시간동안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수업이 끝난 후에는 자율 학습 시간도 주어져 학생들의 수업에 대한 이해도와 학업 성취도를 높여주며 부족한 부분에 대한 보충 수업은 개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매일 1시간씩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선생님과 수영, 헬스, 골프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조율했으며 주말에는 해양레저, 승마체험, 민속촌체험 등 여러 가지 현장체험을 통해 다양한 이색경험을 할 수 있다.


어학원 관계자는 “자녀에게 가장 잘 맞는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과 다양한 인턴쉽, 봉사활동, 엑티비티를 통해 실전에서 바로 사용 할 수 있는 영어를 가르쳐 실력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수료한 학생과 학부모들이 다음 학기에 재등록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로 안전을 꼽았고, 학생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아 단연 최고의 어학원이라는 평을 남겼다”고 전했다.

특별히, 작년 영어캠프는 개그콘서트 니글니글 코너에서 활약한 개그맨 이상훈과 송영길이 교육일정에 합류해 학생들과 봉사활동 등 더욱 뜻 깊은 시간을 보냈었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은 에듀팝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은별 기자  news1901@daum.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