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일본 다이어트 보조제 ‘스피드슬림’, 한국 소비자 열광

신년부터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한 신제품이 출시되었다. 일본에서 개선에 도움을 인정받은 다이어트 보조제 ‘스피드슬림’이 국내에 출시되었다.

건강보조식품 전문 ‘토탈뷰티디자인’사에서는 10만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속공미각혁명’의 성공에 힘입어 다이어트 보조제 ‘스피드슬림’을 후속으로 선보였다.

‘스피드슬림’의 장점은 편리한 복용이다. 하루 2정씩 섭취해주기만 하면 살이 빠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직장인, 학생, 주부 등 바쁜 일상 속에서도 충분한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20정, 60일 분이 한 세트로 구성된 스피드슬림’은 맥주효모, 브라질효소, 효모펩타이드, 가르시니아 등, 신체에 이로운 성분이 균형 있게 함유된 완성형 다이어트 보조제다. 유산균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무리한 다이어트로 건강을 해치는 불상사를 방지하였다.

다이어트와 건강 유지를 동시에 잡는 제품으로 소비자의 높은 만족과 이용 후기를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일부 이용자들은 더욱 빠른 감량을 위해 일본 다이어트 보조제와 스피드슬림을 모두 구매하여 하루씩 번갈아 먹고 있다.

완성형 다이어트 보조제 스피드슬림은 기준치에 맞게 적절한 영양 배합으로 제조되어 단일 제품만으로도 충분한 개선을 얻을 수 있다.

현재 스피드슬림은 일본 직구쇼핑몰을 통해 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김승회 기자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