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통해 네이버스토어팜입점기념 이벤트 진행

초록원이 이번 선물세트로 효소다이어트 관련 제품을 일제히 선보이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스에 오랜만에 보는 가족들과 지인들을 만나기도 전에 불편함이 있다.

‘살좀 빼라’ ‘언제 살 뺄래?’ 이런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무작정 굶어서 살이 빠진다고 해도 근본적인 원인은 해결이 되지 않는다. 또한 요요현상&다이어트 압박 때문에 효소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초록원이 이번 선물세트로 효소다이어트 관련 제품을 일제히 선보이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효소다이어트 제품으로는 메가선골드, 메가선듀오, 알파그린 처음효소, 베타큐매일효소로 유약을 바르지 않은 100여년 전의 옹기항아리를 사용해 장인의 손으로 저어가면서 만드는 제품 등이다.

현재 발효효소제품 중에서도 전통방식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잡맛과 냄새가 없고 부드러운 맛으로 인해 여성 고객의 수가 늘어나는 추세이다. 특히 초록원의 대표브랜드인 오메가선-메가선골드는식약처 기준에 합격한 안전한 건강기능 식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초록원 관계자는 “초록원 야채 효소다이어트 제품의 특징은 영양공급을 해주면서 체중감량을 해준다는 큰 장점이 있다. 특히 효소절식 기간 중에 신체에 공급되는 메가선 골드는 소화기 계통의 생리적 휴식은 물론 오랜 세월 혹사당한 인체의 모든 장기들을 쉬게함으로 건강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한편 초록원은 효소다이어트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네이버 스토어팜 입점기념으로 추가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초록원 효소다이어트 성공후기를 작성할 경우에는 추가적립금을 지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