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재생크림 추천 / 'EGF 바머 수더 나이트'

제품 이미지.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연령대 별로 피부관리의 우선순위가 달라진다. 어릴 때는 여드름, 미백 등에 관심을 기울였다면 나이를 먹어가면서 탄력과 주름에 신경을 많이 쓰기 마련이다.

나이가 들면서 진피층에 피부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합성이 감소되면서 생기는 주름은 노화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혈액순환장애 등으로 쉽게 발생한다.

피부탄력을 되찾는 방법 중 하나는 피부과 시술이다. 일반적인 시술방법은 리프팅이 있다. 레이저나 의료용 실을 활용해 주름지고 처진 피부 문제를 개선하는 것으로 비교적 간편한 데다가 별도의 회복 기간이 없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 하지만 부담스러운 얼굴리프팅가격으로 진입장벽이 높다는 단점이 있다.

이에 평상시에도 주름개선 관리를 하기 위해서 주름개선크림, 주름개선화장품, 탄력크림, 주름개선기능성화장품 등을 찾는 경우가 많다.

특히 주름이 생기는 위치에 따라 얼굴주름개선, 팔자주름개선, 이마주름개선, 눈가주름개선의 방법이 조금씩 차이가 있다. 무엇보다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생활습관을 개선해야 한다.

다른 부위보다 피부 두께가 얇고 각질층도 얇고 피지선이 없는 눈가는 가장 먼저 노화가 진행되는 부위이다. 눈가주름개선을 위해서는 아이메이크업 후 꼼꼼하게 클렌징 해야 하며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아이크림 등을 사용해 보습감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팔자주름은 입가 근육을 많이 사용할 때 쉽게 나타나는 주름이다. 입가 역시 눈가와 마찬가지로 얇고 섬세한 부위로 마사지나 지압 등을 활용해 주름을 예방할 수 있다. 이마주름은 자외선 등의 영향이나 표정근육의 영향 등 여러 가지 문제로 나타난다.

노화와 함께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주름은 평소에 꾸준히 관리해 주는 것이 최선이다. 이러한 주름없애는법으로 피부리프팅 및 피부과재생크림 추천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피부노화방지와 안티에이징이 가능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EGF BOMBER 5-STEP'은 균형 있는 유수분 공급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연약한 눈가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지성 피부의 불균형한 유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EGF 바머 수더 데이'는 피부 번들거림으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 준다.

'EGF 바머 수더 나이트'는 낮 시간 외부 환경에 노출되어 있던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7-TEA 추출물이 들어있는 EGF 바머 세럼은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아르간트리커넬 오일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EGF 바머 아이 세럼'은 연약한 눈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더해주는 농축 아이세럼으로 눈가의 잔주름 및 굵은 주름 개선에 좋다. 'EGF 바머 크림' 역시 균형 있는 유수분 공급으로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