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관련 소식을 담은 페이스북 인기 페이지 '뷰티의모든것'에서는 12월을 맞아 '올리브영 대표 가성비 갑 마스크팩 베스트5'를 선정하여 15일 발표했다.

이 마스크팩 추천 페이지는 12월 15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대표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의 세일에 맞춰 업로드 돼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세일할 때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해 놓으면 겨울 동안 거칠어지는 피부를 관리해주는 ‘올리브영의 가성비 甲 마스크팩 베스트5’는 다음과 같다.

1위 핵틱 오후 10시 2STEP 수딩 마스크

일명 10시팩으로 불리는 올리브영 인기템 ‘핵틱 오후 10시 2STEP 수딩마스크’이다. 1스텝으로 피부를 진정하고, 2스텝으로 수분을 보습한다는 독특한 방식의 수분팩으로 각종 FB페이지, 커뮤니티의 입소문으로 런칭 6개월만에 10만장 돌파한 인기 아이템이다.

2위 페이스인페이스 시그니처 골드 호일 마스크팩

실제 금이 함유 되어 있다는 럭셔리 마스크팩으로 시중 호일 마스크팩 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팩으로 알려졌다. 때문에 세일 기간에는 빠른 품절로 구하기 어려워 올리브영 희귀템으로 불린다.  에센스 증발로 시트가 마르는 것을 막아줘 특히 건성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다. 

3위 마이뷰티다이어리 흑진주 마스크팩

대만 여행 가면 꼭 사온다는 대만여행 필수템으로 입소문이 난 대만.홍콩 판매 1위 마스크팩으로 올해 초 하루 11,000장 판매기록을 세우며 품절대란을 빚기도 했다. 국내 마스크팩 제품군과 차별화된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강한 보습력을 가진 흑진주팩이 소비자들에게 가장 선호되고 있다.

4위 에이바자르 브이 리프팅마스크

턱 선을 관리해준다는 이색 마스크팩으로 양쪽 귀에 걸치는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새로운 경험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로 많은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5위 23years old 아쿠아밥 모델링 마스크

모델링 마스크팩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1제 2제 가루와 물 양 조절까지 간편하게 제조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집에서 모델링팩을 즐겨 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