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년 전통의 시사일본어학원, 시사중국어학원의 수원캠퍼스인 ‘수원시사어학원’은 겨울방학을 맞아 방학특강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 할인이벤트로 20~40%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선착순으로 2~4만 포인트를 지급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수원 시사어학원은 일본어, 중국어 기초를 다지는 것부터 회화, 문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과 동영상강의, 그리고 실력 있는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차수강 및 반복수강을 통해 수강생들이 완벽한 회화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특히 수원 시사어학원의 일본어/중국어 단기대학과정은 시사어학원만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엿볼 수 있는 대표 강좌로 차별화된 교수법이 특징이다. 무조건 암기하고 보는 기존 외국어 공부법과 달리 동영상, 실생활 회화 등의 흥미요소를 가미하여 기초를 튼튼히 다지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수원 시사어학원은 기초단계에서부터 중급회화과정까지 교차수강과 반복수강이 가능하며, 무료로 동영상 강의를 제공해 On-Off 수강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수원 시사일본어학원은 유학대비반 과정과 JLPT, JPT, SJPT, EJU, 어학특기자, 일본유학과정, 관광통역안내사 과정 등 약 150여 개의 일본어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수원 시사일본어학원은 경기권 최초로 일본유학대비반을 운영 중이다. 매년 30여명의 학생들을 일본의 명문대로 보내고 있으며, EJU일본어/EJU종합과목/소논문/면접대비반/물리화학/수학Ⅰ/수학Ⅱ 등의 다양한 EJU입시프로그램을 통하여 전략적이고 특화된 일본유학반을 운영하고 있다.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갖춘 일본유학 전문가들의 1:1전문상담을 통해, 사전에 원하는 대학을 정해 필요한 과목을 선택해 들을 수 있으며, 일본어공부와 유학플랜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수원 시사중국어학원은 중국어 회화과정과 더불어 HSK, TSC, CPT, 중국어문법과정, 어학특기자, 중국유학과정, 관광통역안내사 과정 등 약 95여 개의 중국어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겨울방학 특강은 조기마감이 예상되니, 수원에서 일본어, 중국어를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은 조기등록을 추천한다. 수원 시사어학원의 다양한 이벤트는 수원 시사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전화로 자세한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