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팝콘 어학원에서는 학생들의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2018 필리핀 클락 주니어 영어캠프’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에듀팝콘 어학원'에서 진행하는 해당 영어캠프는 꾸준한 영어사용을 통한 실생활 언어 능력 습득과 100% 영어 몰입 환경으로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특히 해당 캠프가 열리는 필리핀 ‘클락’은 과거 미국 공군기지가 주둔해 있던 도시로 당시에 미군이 오랜 기간 이 지역에 거주 하면서 깨끗한 도시정비를 구축해 놓았으며, 수백 명의 군인과 경찰이 24시간 순찰을 돌면서 치안을 담당, 외부 인원이 클락 시티로 출입을 하는 것이 제한 되어 도시가 매우 깨끗하다. 또 쇼핑몰이나 은행, 경찰서, 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는 가장 안전한 도시, 그리고 깨끗한 도시로 손꼽힌다.

이처럼 범죄율이 0%에 가까운 클락 지역은 치안이 완벽하고 외부인의 출입을 차단하여 안전과 교육환경까지 갖춰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2018겨울방학 주니어 영어캠프를 실시하는 ‘에듀팝콘 어학원’ 은 SSP 증명서, SEC인증서, TEDSA 인증서, B.I 인증서 등 각종 인증서를 모두 갖춘 것은 물론 필리핀 내 강사진과 1대 1 수업을 진행하는 ‘Ultra Power Speaking’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운영을 하고 있다.

또한, 영어캠프 진행, 경험을 통해 터득한 노하우로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인터쉽과 봉사활동, 엑티비티를 프로그램에 포함시켰다.

4주 또는 6주간 진행하는 에듀팝콘 교육과정은 정확한 레벨 테스트 평가 시스템을 통해 클래스 별로 그룹을 나누어 맞춤식 수업으로 진행되며 세분화 된 학습으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문법, 단어 등 1:1 수업(4시간)과 그룹수업(4시간) 총 8시간동안 수업이 진행된다.

이어 수업이 끝난 후에는 자율 학습 시간도 주어져 학생들의 수업에 대한 이해도와 학업 성취도를 높여주며 부족한 부분에 대한 보충 수업은 개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매일 1시간씩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선생님과 산책, 수영, 헬스, 골프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조율했으며 주말에는 해양레저, 승마체험, 민속촌체험 등 여러 가지 현장체험을 통해 다양한 이색경험을 할 수 있다.

에듀팝콘 관계자는 “현재 참가자 모집이 막바지에 접어들어 신청접수를 빠르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형제할인, 지인 할인, 에듀팝콘 회원 할인 등의 할인혜택까지 챙긴다면 더욱 저렴하게 캠프진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은 에듀팝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