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가구단지 인까사본점, 연말 단 3일 최대 55% 할인행사 진행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까사 파주본점'에서는 12월 30일(토)부터 1월 1일(월)까지 단 3일간 최대 55%세일, 핫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말세일은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인 인까사 전 제품과 전시상품을 연중 최대세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까사 파주본점은 인까사브랜드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어 인까사 전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다.

이번 핫딜 행사는 친환경 원목 가구 전 제품이 진행된다. 또한 이번 행사기간 동안 천연가죽쇼파,패브릭쇼파 등은 물론 샤무드쇼파와 우드슬랩, 수입 매트리스 상품 또한 최대 세일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인까사 파주본점은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전문 매장과 더불어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도 함께 운영 중이다. 파주가구단지 인까사 관계자는 "이번 연말 3일 핫딜 행사는 나이트세라피, 힐커 매트리스, 굿드림 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또한 최대 할인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덧붙여 “연중 최대 핫딜 행사인 만큼, 전 제품을 재고 소진 시 까지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운영시간은 오전 09시부터 오후 08시까지이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인까사 파주본점은 고양, 일산, 파주가구단지와 5분 거리이며 일산호수공원, 라페스타, 킨텍스 등 자동차로 30분 이내 방문이 가능하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초입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