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우주에프앤디, 2018년 COEX 창업박람회 ‘우주라이크커피’ 참가 진행

[환경일보] 한소정 기자 = 커피 브랜드 ‘우주라이크커피’는 2018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신규 가맹점주들을 위한 각종 창업혜택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제46회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3일간 삼성 코엑스몰에서 진행된다. 올해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는 국내 유명 업체의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2018년 창업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랜차이즈 업체 (주)우주에프앤디의 대표 브랜드 우주라이크 커피의 주력 상품인 '아메리캔'은 캔에 즉석 밀봉하여 제공하며 테이크아웃에 최적화되었을 뿐 아니라 맛과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캔으로 마시는 커피’라는 이색적인 방식으로 음료 시장의 주요 고객인 젊은 층을 공략했다.

이번 창업박람회에서는 새로 출시한 디저트 '보틀케이크, 다쿠아즈'를 선보일 예정이며, 창업박람회를 통해 계약된 가맹점은 가맹비 보증금 면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소자본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비용을 더욱 절약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주식회사 우주에프앤디에서는 ‘우주라이크커피’와 함께 ‘울프치킨’도 함께 참가한다. 치킨 브랜드 울프치킨은 올레산 해바라기유 사용으로 치킨에 고소한 맛을 더하고 자체 개발 메뉴로 맛의 차별화를 둔 브랜드이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예비창업 희망자들에게는 부담 없는 창업을, 소비자들에게는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소정 기자  sgosari@gmail.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소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조명래 환경부 장관, 환경정책 강연
[포토] KEI 환경포럼, 조명래 환경부 장관의 축사
[포토] KEI 환경포럼 개최
[포토] 국립축산과학원, 코로나19 영농철 일손돕기
[포토] '뉴노멀 시대! 새로운 일상의 준비' 특강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