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나웨딩 웨딩초대전.(사진제공=한나웨딩 홈페이지)

[환경일보] 한소정 기자 = ‘한나웨딩’ 웨딩박람회는 한나웨딩과 CTS기독교방송이 함께 주최하며 스드메 패키지를 상담하는 웨딩컨설팅 뿐만 아니라 신혼여행, 한복, 예물, 맞춤정장, 출장뷔페, 스킨 케어, 재무관리, 폐백음식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협력업체가 함께 진행한다. 

예식준비의 전반적인 내용과 예산을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으며, 각 분야의 전문업체는 한나웨딩이 선별한 믿을 수 있는 협력업체이기 때문에 제휴가격으로 크리스천 색깔에 맞는 양질의 웨딩 상품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또한 웨딩초대전 참가자 전원에게 사은품 3종을 증정하고 이외에도 웨딩 패키지+신혼여행 상담 시 파타야 3박5일 여행권 증정, 웨딩 패키지+혼수 계약 시 추가 사은품 증정, 웨딩초대전 한정 초특가 웨딩 패키지, 혼수할인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등 웨딩혼수업체들의 다양한 할인혜택과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다.

한나웨딩 최혜란 대표는 “이번 2018 웨딩박람회를 CTS방송국과 진행하면서 그 동안의 수많은 기독교예식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예산에 맞는 질 좋은 웨딩 상품 개발과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크리스천 청년들이 부담 없이 행복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것이다”라고 전했다.

2018 한나웨딩 웨딩초대전 참가 및 상담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