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전문 ‘수원시사어학원’은 토플•토스•오픽•영어회화겨울방학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수강료 20~25%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수원시사어학원’의 이번 겨울방학특강 할인 이벤트는 토플, 오픽, 토스 시험과 영어회화 집중훈련을 통해 스피킹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선착순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4만 포인트도 제공한다.

‘영어회화집중훈련과정’은 왕기초 입문반부터 프리토킹 수준의 영어회화까지 5단계로 나누어진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4개월 수강시 1개월 무료수강 및 10개월 수강 시 4개월 무료수강 혜택이 제공되며, 12개월 수강 시에는, 전체수강의 30%를 할인해주는 등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석사 이상의 학력을 갖춘 한인 강사진들과, 한국에서의 강의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한국인 및 테솔 수료한 티칭 전문 원어민 강사들로 이루어진 수원 시사영어학원의 영어회화코스는 동영상 강의나 전화영어로는 불가능한 영어회화 학습 스킬과 노하우로 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직장인까지 영어회화실력을 높여주고 있다.

공인인증 영어 말하기 시험으로 삼성그룹에서 전 계열사 임직원 영어능력 자격 평가로 도입한 이후 유명해진 오픽(Opic)과 토익스피킹은 취업과 승진시 필수자격요건으로 자리잡았으나 영어 스피킹 전문 학원이 아니면 단기간에 취득하기 어려운 시험이다.

수원 시사영어학원은 토익스피킹과 오픽 말하기 시험의 전문강사진을 배치한 스피킹 전문 학원으로 단순 암기가 아닌 실질적인 직접 말하기 훈련을 통해서 기초에서 실전까지 단기간 레벨을 높여 2주 만에 오픽 토스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오픽, 토익스피킹 대비반을 운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처음 오픽, 토스를 접하는 학생들을 위해 1개월완성반, 2개월완성반 토요집중반 등 다양한 강좌를 운영중으로 시험반과 회화과정을 동시 수강 시 단기간 실력향상에 도움이 된다.

강남 유명 강사진으로 구성된 ‘수원 시사영어학원’의 토플반은 학생의 수준에 맞추어 60점목표 기초반, 70점목표 초중급반, 80점목표 중급반으로 나누어 리딩, 리스닝, 스피킹, 라이팅 매일 4과목 수업과 집중 스터디로 운영되며 토플형 글쓰기 1:1 첨삭과 학생의 개별 취약점 학습 상담 및 1:1 학습플랜 제시로 학생들의 학습 신장을 돕고 있다.

‘수원 시사영어학원’는 경기도에서 가장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는 외국어 전문학원으로 겨울방학 특강은 항상 조기마감을 기록하므로, 안양, 수원, 평택, 성남, 용인 지역의 학생들은 조기마감 전에 빨리 등록해야 한다고 학원 측은 전했다. 상담 안내 및 수강신청 문의는 전화 또는 수원 시사영어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