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까사 파주 직영점 침실가구외 우드슬랩, 샤무드소파 특별할인전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까사' 파주본점에서는 헤링본 침실가구 시리즈를 단독 세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외 우드슬랩,샤무드소파 특별할인전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해링본 스타일이란 침대 헤드 문양처럼 원목 조각을 비스듬히 사선으로 이어 붙인 스타일이다. 최근 가구뿐만 아니라 집안의 마루바닥 인테리어나 카페, 스튜디오 인테리어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을 정도로 핫한 스타일이다.

이번 인까사 파주 직영점에서 소개하는 헤링본 침실 가구는 블랙 철제프레임과 원목의 조화로 인더스트리얼 느낌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시켜준다.

파주가구단지 인까사 지점의 세일 행사는 헤링본침실가구 세트는 50%할인되어 판매될 예정이며 20세트 선착순 한정 판매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우드슬랩,샤무드소파 특별할인전으로 우드슬랩과 샤무드쇼파 제품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인까사 파주본점은 인까사 브랜드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어 인까사 전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천연가죽쇼파, 패브릭쇼파 등은 물론 샤무드쇼파와 우드슬랩, 수입 매트리스 상품 또한 최대 세일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인까사 파주본점은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전문 매장과 더불어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도 함께 운영 중이다. 파주가구단지 인까사 관계자는 "이번 연말 3일 핫딜 행사는 나이트세라피, 힐커 매트리스, 굿드림 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또한 최대 할인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인까사 파주본점은 고양, 일산, 파주가구단지와 5분 거리이며 일산호수공원, 라페스타, 킨텍스 등 자동차로 30분 이내 방문이 가능하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초입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