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플러스 교육·과학
비상에듀독학재수기숙학원, 2019학년도 재수정규반 개강

비상에듀독학기숙학원이 2019학년도 재수정규반을 오는 1월 21일부터 순차적으로 개강한다. 학원시스템상 개강일에 상관없이 개별입소도 가능하다.

비상에듀독학기숙학원은 독학재수기숙학원이라는 새로운 교육시스템이 등장한 2014년에 개원하여, 3년 연속 전반 마감을 기록 중이다.

비상에듀독학기숙학원은 철저한 학과 담임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학생의 입소와 동시에 각 과목별로 담당 강사들이 개인에게 최적화된 학습 계획을 세워주며 심층 질의응답을 한다.

특히 과목별 강사들은 학생들의 연간, 분기별, 월간 그리고 주간 학습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직접 대면 지도하고 이를 매주 검증해 성적의 변화 추이를 점검한 뒤 만약 문제점이 발견될 경우 해당 과목 담당 선생님에게 학생을 직접 인도해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요청하며 엄격한 학습관리를 받는다.

또한 기숙학원이라는 장점을 살려 강사에게 의존하는 타율적 학습체계를 학생의 자기 주도적 학습체계로 이끌며 자기주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체계를 개선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비상에듀독학기숙학원은 정숙성이 가장 중요한 덕목이므로 학습 분위기를 해치는 재학생과의 혼합 학습은 수용할 수 없다는 경영 방침을 두고 있으며, 학습 분위기 조성을 위해 재학생 여름, 겨울 캠프는 운영하고 있지 않다. 뿐만 아니라 남학생, 여학생 학습관을 따로 운영하며 공간적으로 완전 분리하며 학습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현재 학원이 위치한 안면도는 오염되지 않은 공기와 소나무 군락지의 향긋한 내음, 시원한 바다의 해풍이 학생들에게 정신적 안정과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천혜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종 오락시설과 숙박시설이 보이지 않는 학원의 위치는 공부에 대한 집중도를 배가시킨다.

2019년도 정규반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입소문의, 그동안의 합격생 확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은별 기자  news1901@daum.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도시적 실천' KEI 환경포럼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