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한소정 기자 =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한 독학재수학원 TG교육그룹 전주점이 2019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TG교육그룹 전주점은 20년 이상의 입시학원 경력을 가진 원장의 지도하에 엄격한 생활관리, 교과관리, 시간관리를 실시하며 학생들의 입시 성공을 돕는 전북지역 재수 입시학원이다.

TG교육그룹 전주점에서는 기본개념이 부족한 학생들, 깊이 있는 공부를 통해 자신의 등급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과외식 단과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1년에 100회 이상의 모의고사를 응시할 수 있는 모의고사특별반 시스템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TG교육그룹의 스파르타 입시팀의 입시컨설팅 역시 TG교육그룹의 자랑할 만한 프로그램이다.

전주TG는 제휴고시텔, 제휴식당이 한 건물 안에 있어서 원스톱 관리가 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학생 전용식당이 건물 1층에 위치해 있고, 건물 2,3,4층에는 최신 시설이 완비된 1인 1실 고시텔이 구비되어 있다.

TG교육그룹 전주점 원장은 "앞으로 수능까지 겪어야 할 어려운 여정을 미리 알고 있기에, 수험생들이 재수에 성공할 수 있도록 새벽부터 늦은 밤까지 학생들과 호흡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TG교육그룹 전국 수십여 지점 중 최우수 지점으로 선정된 바 있는 TG교육그룹 전주점은 1월 2019 재수정규반을 개강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 혹은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