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박소영 기자 =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 노하우로 만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최근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가 정년 없는 전망 좋은 직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서 2018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일조하고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인강을 무료로 제공 중이라는 게 경록 측 설명이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등의 온라인 교육반을 등록할 경우, 해당 브랜드의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불황에도 유용한 임대관리사 과정과 공경매 과정을 무상으로 제공 받는 것도 가능하다.

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무료 인강은 해당 브랜드가 61년 동안 축적해온 부동산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된다.

이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대비에 갓 입문한 초보 수험생도 이해하기 쉽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해당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인강은 단기에도 수십 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또 용어해설, 계산문제, 판례 등과 관련된 다양한 특강이 포함돼 있다. 이에 누구나 반복학습 공부방법을 통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의 완성도와 합격률 향상을 추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