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센코스메틱(대표 김은지)은 지난 18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에너지혼합음료(이너뷰티음료)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전했다.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은 올해 10회째 진행됐으며 (사)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조선일보가 후원하고 전문 심사위원 외에 약 3만 2천여 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1천여 개의 각계 브랜드 중 한 해 동안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곳을 선정한다.
 
대상을 수상한 '내몸에쉼표, 콤마(일명 콤마)'는 L-아르지닌, 타우린, 아로니아 등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단백질 대사에 관여해 피로를 개선해 주는 혼합음료다.
 
김은지 대표는 "몸이 잘 붓는 여성분들과 바쁜 일상을 보내며 피로에 쌓인 직장인들에게 호평을 받아 자연스레 입소문이 났던 것이 수상까지 이어진 것 같다"며, "제품이 가장 영예로운 순간이 바로 소비자분들께 인정받는 것인데 이런 감격스런 순간을 맞이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 대표는 "Beyond Beauty라는 슬로건에 맞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로 나아가겠다. 소비자분들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제품 개발에 더욱 만전을 기하며 끊임없이 발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센코스메틱은 '내몸에쉼표, 콤마' 이외에도 다리, 팔, 복부 등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부기제거에 도움을 주며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쿨슬림 멀티케어 레그크림(일명 쿨슬림)'으로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