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박소영 기자 = 광명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광명캠퍼스는 GIC(글로벌인턴쉽컨설팅)과 협약을 맺고 상호 교류협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미국의 뷰티분야 연수 및 커리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산업인력공단,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등 국내 220여개의 정부부처 및 산하교육기관의 공식민간 위탁기업으로 최고의 공신력을 가진 글로벌인턴쉽컨설팅과 파트너가 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광명캠퍼스는 글로벌 시대에 발맞춰 미국에 뷰티분야 연수 및 해외 인턴, 해외취업을 지원하게 되었다.

광명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광명캠퍼스는 헤어, 메이크업, 피부, 네일아트 국가자격증과정뿐 아니라 뷰티분야 현장 실무중심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해외취업뿐 아니라 국내 뷰티 대형프랜차이즈인 박준헤어, 박승철헤어, 제오헤어, 프랑크프로보헤어, 포쉬네일, 반디네일, 네일두, 끌리메, 얼짱몸짱 등과의 업무협약으로 수료생들의 100프로 취업을 목표로 하는 뷰티전문교육기관이다.

GIC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광명캠퍼스가 함께 진행하는 미국뷰티분야 커리업프로그램은 2018년 12월20일 1기가 출발하여 현재 뉴욕과 뉴저지에 있는 헤어샵과 피부샵에서 인턴실습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국 문화체험을 통해 미래 글로벌 뷰티인으로서의 스펙을 쌓고 있다. 

뷰티커리업프로그램은 2018년 6회 출발을 계획하고 있으며 2기는 2월20일 출발을 위해 학원에서 열심히 실무과정을 공부하고 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광명캠퍼스 양윤정 원장은 “미국뷰티분야 연수 및 커리업프로그램은 세계, 경제, 뷰티의 중심 뉴욕&뉴저지에서 최신뷰티트랜드를 체감하고 현지의 뷰티서비스를 경험하면서 미용기술을 실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수료후 업체에서 발급하는 수료증과 추천서를 통해 본인의 스펙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