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플러스 교육·과학
서울연기학원 ‘배우의 봄’ 정시대박 스타트, 수강료 할인 이벤트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소수정예연기학원 배우의 봄이 2018년 정시에서 서울예대 1차 합격 2명 배출이라는 엄청난 성과로 대박을 향한 기분 좋은 스타트를 시작했다.

정시가 시작되고 서울예대는 제일 먼저 합격자를 발표했다. 남녀 각각 1400명씩 지원해 200:1이라는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1차 합격자 18명 안에 2명의 학생이 배우의봄 학생인 것이다.

압구정에 위치한 강남입시연기학원 배우의 봄 관계자는 “총 5명의 학생이 서울예대 정시를 지원했으며, 그 중 남녀 각 한명씩 총 2명이나 당당히 1차 합격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아직 섣불리 기뻐하기는 조심스러우나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열의를 갖고 열심히 한 결과가 결실을 맺었다.”며 “자만하지 않고 계속해서 학생들을 위한 연기레슨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또한 이 기세를 이어받아 2019년 연극영화과입시도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이루어 낼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수험생과 학부모 사이에서 연기입시학원추천 되는 배우의봄은 연기학원비용에 대해서 2018년 정시의 기분 좋은 출발을 축하하는 의미로 2월 개강에 맞춰 등록하는 학생들에게 연기학원 수강료 50%할인 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알렸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