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플러스 보건·식품
한국야쿠르트, ‘끼리 갈릭&허브’ 출시마늘과 허브 맛 포션 치즈 10만개 한정 판매
‘끼리 갈릭&허브’는 2월 5일부터 10만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6개입(108g) 4,500원이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한국야쿠르트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끼리치즈’ 출시 2주년을 맞아 ‘끼리 갈릭&허브’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진한 우유 맛에 더해 마늘과 허브 특유의 맛도 느낄 수 있어 국내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다. 그대로 먹거나 빵, 크래커와 곁들여 먹어도 좋다.

6개 조각 한 팩의 칼슘 함량이 540mg으로 칼슘 일일 기준치(700mg 기준) 70% 이상을 함유하고 있어 온가족 영양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016년부터 세계적인 치즈전문기업 프랑스 벨社와 손을 잡고 ‘끼리치즈’ 2종을 수입 판매하고 있다.

‘끼리치즈’는 출시 후 지난해 말까지 5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슬라이스형 중심의 국내 치즈 시장에 포션 등 다양한 제형의 치즈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출시 초 SNS 상에 끼리 득템샷이 유행하면서 모바일 앱을 통해 우리 동네 야쿠르트 아줌마 위치를 검색하는 ‘야쿠르트 아줌마 찾기’ 열풍을 주도한 제품이다. 이는 업계에서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제품을 알린 대표 사례로 꼽힌다.

한국야쿠르트는 ‘끼리 갈릭&허브’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맛의 ‘끼리치즈’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끼리치즈’는 좋은 원료와 엄격한 공정을 거쳐 만들어져 영양과 맛이 우수한 제품”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끼리 갈릭&허브’로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끼리 갈릭&허브’는 2월 5일부터 10만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6개입(108g) 4,500원이다. 제품은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김승회 기자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